Console.WriteLine(""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Desktop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Personal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MyDocument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Favorit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Startup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Recent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SendTo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StartMenu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MyMusic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MyVideo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DesktopDirectory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MyComputer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NetworkShortcut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Font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Templat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StartMenu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Program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Startup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DesktopDirectory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ApplicationData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PrinterShortcut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LocalApplicationData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InternetCache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oki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History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ApplicationData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Window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System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Fil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MyPictur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UserProfile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SystemX86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FilesX86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ProgramFil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ProgramFilesX86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Templat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Document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AdminTool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AdminTool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Music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Pictur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Video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Resourc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LocalizedResource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ommonOemLinks));
Console.WriteLine(Environment.GetFolderPath(Environment.SpecialFolder.CDBurning));
Console.WriteLine("");
//
// 요약:
// 실제 파일 시스템 위치가 아니라 논리 데스크톱입니다.
Desktop = 0,
//
// 요약:
// 사용자의 프로그램 그룹이 들어 있는 디렉터리입니다.
Programs = 2,
//
// 요약:
// 문서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Personal = 5,
//
// 요약:
// 내 문서 폴더입니다.
MyDocuments = 5,
//
// 요약:
// 사용자가 즐겨찾는 항목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Favorites = 6,
//
// 요약:
// 사용자의 시작 프로그램 그룹에 해당하는 디렉터리입니다.
Startup = 7,
//
// 요약:
// 사용자가 가장 최근에 사용한 문서가 들어 있는 디렉터리입니다.
Recent = 8,
//
// 요약:
// 보내기 메뉴 항목이 들어 있는 디렉터리입니다.
SendTo = 9,
//
// 요약:
// 시작 메뉴 항목이 들어 있는 디렉터리입니다.
StartMenu = 11,
//
// 요약:
// 내 음악 폴더입니다.
MyMusic = 13,
//
// 요약:
// 사용자에 속한 동영상의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MyVideos = 14,
//
// 요약:
// 데스크톱에서 실제로 파일 개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DesktopDirectory = 16,
//
// 요약:
// 내 컴퓨터 폴더입니다.
MyComputer = 17,
//
// 요약:
// 네트워크 환경 가상 폴더에 있을 수 있는 링크 개체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NetworkShortcuts = 19,
//
// 요약:
// 글꼴이 들어 있는 가상 폴더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Fonts = 20,
//
// 요약:
// 문서 템플릿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Templates = 21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의 시작 메뉴에 나타나는 프로그램 및 폴더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Windows NT 시스템에서만
//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StartMenu = 22,
//
// 요약:
// 응용 프로그램 간에 공유되는 구성 요소에 대한 폴더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Windows NT, Windows 2000 및 Windows
// XP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Programs = 23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의 시작 폴더에 나타나는 프로그램이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Windows NT 시스템에서만 사용할
// 수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Startup = 24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의 바탕 화면에 나타나는 파일 및 폴더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Windows NT 시스템에서만
//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DesktopDirectory = 25,
//
// 요약:
// 현재 로밍 사용자의 응용 프로그램 관련 데이터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ApplicationData = 26,
//
// 요약:
// 프린터 가상 폴더에 있을 수 있는 링크 개체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PrinterShortcuts = 27,
//
// 요약:
// 현재 로밍하지 않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관련 데이터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LocalApplicationData = 28,
//
// 요약:
// 임시 인터넷 파일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InternetCache = 32,
//
// 요약:
// 인터넷 쿠키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Cookies = 33,
//
// 요약:
// 인터넷 기록 항목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History = 34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가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관련 데이터에 대한 공용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디렉터리입니다.
CommonApplicationData = 35,
//
// 요약:
// Windows 디렉터리 또는 SYSROOT입니다. %windir% 또는 %SYSTEMROOT% 환경 변수에 해당합니다. .NET Framework
// 4에 추가되었습니다.
Windows = 36,
//
// 요약:
//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
System = 37,
//
// 요약:
// 프로그램 파일 디렉터리입니다. x86 이외의 시스템에서 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Files를
// System.Environment.GetFolderPath(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) 메서드로 전달하면
// x86이 아닌 프로그램의 경로가 반환됩니다. 비 x86 시스템의 x86 프로그램 파일 디렉터리를 가져오려면 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FilesX86
// 멤버를 사용합니다.
ProgramFiles = 38,
//
// 요약:
// 내 그림 폴더입니다.
MyPictures = 39,
//
// 요약:
// 사용자의 프로필 폴더입니다.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이 수준에 파일이나 폴더를 만들 수 없으며 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.ApplicationData에서
// 참조되는 위치 아래에 데이터를 두어야 합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UserProfile = 40,
//
// 요약:
// Windows System 폴더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SystemX86 = 41,
//
// 요약:
// x86 Program Files 폴더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ProgramFilesX86 = 42,
//
// 요약:
// 전체 응용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는 구성 요소에 대한 디렉터리입니다. 비 x86 시스템의 x86 공통 프로그램 파일 디렉터리를 가져오려면 System.Environment.SpecialFolder.ProgramFilesX86
// 멤버를 사용합니다.
CommonProgramFiles = 43,
//
// 요약:
// Program Files 폴더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ProgramFilesX86 = 44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Windows NT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
//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Templates = 45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에게 공통된 문서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이 특수 폴더는 Shfolder.dll이 설치된 Windows NT
// 시스템, Windows 95 및 Windows 98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Documents = 46,
//
// 요약:
// 컴퓨터의 모든 사용자를 위한 관리 도구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AdminTools = 47,
//
// 요약:
// 개별 사용자를 위한 관리 도구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MMC(Microsoft Management Console)에서는
// 사용자 지정 콘솔을 이 디렉터리에 저장하며 사용자와 로밍합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AdminTools = 48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에게 공통된 음악 파일의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Music = 53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에게 공통된 이미지 파일의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Pictures = 54,
//
// 요약:
// 모든 사용자에게 공통된 비디오 파일의 리포지토리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Videos = 55,
//
// 요약:
// 리소스 데이터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Resources = 56,
//
// 요약:
// 지역화된 리소스 데이터가 들어 있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LocalizedResources = 57,
//
// 요약:
// 이 값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Windows Vista에서 인식되지만 특수 폴더 자체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. .NET Framework
//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ommonOemLinks = 58,
//
// 요약:
// CD에 기록될 때까지 기다리는 파일을 위한 스테이징 영역으로 사용되는 파일 시스템 디렉터리입니다. .NET Framework 4에 추가되었습니다.
CDBurning = 59
PInvoke SendKey (0) | 2024.08.07 |
---|---|
OpenCV4 바코드 리딩 (0) | 2024.06.20 |
HTTP/HTTPS 송수신 (HttpWebRequest/HttpWebResponse) (0) | 2021.08.24 |
C# 배포시 난독화를 해야 할까? - ConfuserEx 사용법 (0) | 2021.01.06 |
c# Task 7가지 사용법 (0) | 2021.01.04 |